J2 COMPANY

공지사항

J2 Company에서 제공하는 공지사항입니다..
문의사항은 대표전화 1666-7976 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[공지][연기] 가산 LGU+ IDC 회선 이전 작업 안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J2Company
댓글 0건 조회 5,765회 작성일 20-11-02 14:27

본문

안녕하세요. J2 Company 입니다.

저희 J2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.
금주 예정되었던 'LGU+ IDC 노후화 장비 교체로 인한, 회선 이전 작업'의 일정이 연기되어 알려드립니다.

작업에 대한 일정은 추후 다시한번 공지하도록하겠습니다.
업무에 혼선을 드린점 양해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저희 J2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.
이번에 저희가 사용하는 가산 LGU+ IDC에서 노후화 장비 교체로 인하여, 회선 이전 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.

회선 이전 작업으로 인해, 작업 중 서비스 단절이 있을 수 있으며, 아래 서비스 IP 중 해당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■ 작업 내용
가산 LGU+ IDC 스위치 노후화로 인한 회선 이전 작업

■ 작업 장소
LGU+ IDC 통신실

■ 작업 일시
2020년 11월 06일 (금) AM 05:00 ~ 08:00 (3시간)

■ 점검 영향
LGU+ IDC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작업 간 약 20분 가량의 서비스 단절시간이 있습니다.

■ 서비스 단절 IP
110.45.150.0/28 (110.45.150.2 ~ 110.45.150.15)
110.45.244.0/24 (110.45.244.2 ~ 110.45.244.254)
182.162.80.128/27 (182.162.80.130 ~ 182.162.80.158)
182.162.81.128/27 (182.162.81.130 ~ 182.162.81.158)
182.162.82.128/27 (182.162.82.130 ~ 182.162.82.158)

■ 추가 사항 :
LGU+ IDC외 타IDC 및 디도스 방어서비스는 정상 운영됩니다.
작업일시 이후에도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실경우, 기술 문의 : 070-7123-3669로 연락 바랍니다.

■ 긴급연락처 : 070-7123-3669
■ 카카오톡 1:1 문의 http://pf.kakao.com/_GNzTT/chat

감사합니다.